겨드랑이의 역할

신체의 여러 부분에있는 털의 역할은 아주 분명해 보입니다.
눈썹은 먼지가 눈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고
코털은 먼지가 코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고
귀털은 먼지가 귀에 들어가는 것을 차단합니다.
그런데 왜 겨드랑이와 성기 주변에 털이 자라나요?
범죄 현장에 증거를 남기기 위해?

인류의 먼 조상은 모피로 덮여 있었지만 오랜 시간에 걸친 진화를 통해 점차 체내에서 털이 많은 털을 제거합니다. 육체를 드러내 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수십만 년의 진화에도 불구하고 인류가 결코 포기하지 않은 머리카락이 몇 개 있었고 그중 하나는 겨드랑이의 머리카락과 아마 머리카락입니다.

그렇다면 피부의 피부는 당연히 매우 중요한 역할을하는 머리카락이기 때문이 아닐까요? 이제부터 피부의 비밀을 밝히자.

첫 번째 이론


겨드랑이와 성기 주변의 피부는 연약하지만 움직일 때 마찰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부위이기도합니다. 겨드랑이에 털이 없으면 마찰과 열로 겨드랑이 림프절이 손상 될 수 있고 땀이 쉽게 증발하지 않아 땀띠 등을 유발할 수 있지만 피부가 겨드랑이 털에 직접 닿지 않도록 방지하여 피부를 보호합니다. 육체와 육체. 역할을합니다.

두 번째 이론


겨드랑이 털과 생식기 주변의 털도 2 차 성징을 통해 어린이가 성인이되면서 체내에 나타나는 변화입니다. 따라서 겨드랑이와 생식기 주변의 털이 생식 활동이 가능하다는 신호로 작용한다는 이론이 있습니다.

세 번째 이론


겨드랑이 털은 자극성 화학 물질 인 페로몬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인체에는 두 가지 유형의 땀샘이 있습니다. Ecrine glands, apocrine glands Ecrine glands는 우리 몸 전체에있는 땀샘으로 소금과 물로 구성된 무취의 땀을 배출하는 반면, 겨드랑이 피부의 아포크린 땀샘은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암모니아 및 페로몬을 포함하는 풍부한 냄새를 가지고 있습니다. . 나는 분비물을 배설합니다.

이때 겨드랑이 털은 아포크린 땀샘에서 배출 된 페로몬이 공기 중으로 흩어져 낭비되는 것을 방지하고, 좋아하는 이유가 다가 왔을 때 페로몬이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체내에서 잘 유지되는 역할을합니다.

실제로 여성은 배란 중 및 배란 중에 다양한 유형의 페로몬을 분비한다고합니다. 페로몬이 아니더라도 땀은 개인의 건강의 신호이므로 건강한 땀 냄새는 이성을 유혹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동물들은 외 분비선이 아닌 아포크린 땀샘만을 가지고 있으며 아포크린 땀샘에서 방출되는 다양한 화학 정보를 통해 서로를 인식한다고합니다. 그래서 아마 머리카락을 너무 싫어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우리가 알지 못하는 사이에 사랑을 속삭 였을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 이름필수입력